검색
본문 바로가기 초점을 받기위한 요소
제목
속초시 승격 60주년 기념 기획공연 뮤지컬 싯다르타, 축구연극 패스 공연 개최
작성자
문화관광축제팀
등록일
2023-08-01
조회수
179

속초시 승격 60주년 기념

뮤지컬 싯다르타, 축구연극 패스(PASS) 공연 개최

- 뮤지컬 싯다르타 8.11.()~8.12.(), 3회 공연

- 축구연극 패스(PASS) 8.25.()~8.26.(), 2회 공연

 

속초시와 ()속초문화관광재단(이사장 이병선)오는 8 속초시 승격 60주년을 기념하여 속초문화예술회관에서 뮤지컬 싯다르타와 축구연극 패스(PASS)’를 개최한다.

 

그 첫 번째 공연으로 뮤지컬 싯다르타는 오는 811() 19, 12() 14시 외 총 3회 공연으로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뮤지컬 싯다르타는 인류의 스승, 석가모니 부처님의 삶과 사상을 조명한 창작 뮤지컬로 종교를 넘어 지친 현대인에게 위로를 전할 수 있는 작품이다. 2600년 전 카필라 왕국의 왕자로 태어난 고타마 싯다르타가 부와 명예를 버리고 출가를 결심해 온갖 고행을 거쳐 깨달음을 얻은 과정을 음악과 안무를 더해 그려냈다.

 

그 두 번째 공연은 축구연극 패스(PASS)’ 오는 825() 19, 26() 15시 총 2회 공연으로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축구연극 패스(PASS)’ 일제강점기부터 해방 이후 1946년까지의 한반도를 배경으로 남한과 북한 청춘들의 축구를 소재로 뜨거운 청춘들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예술경영지원센터 공연유통협력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속초문화관광재단을 포함한 4개 단체·기관이 협력하여 서울과 부산, 정선에서도 공연한다.

 

뮤지컬 싯다르타와 축구연극 패스(PASS)’는 모두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며, 온라인 인터파크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초시 승격 60주년을 기념하여 속초시민 대상으로 특별할인가 적용하여 예매 가능하다.

 

이병선 이사장은 속초시 승격 60주년을 맞아 다양한 우수공연프로그램과 교류 및 협력하여, 지역에서 자주 접하지 못했 대형 창작 뮤지컬 및 창작 연극을 준비하였다. 앞으로 속초시민의 삶 속에 다양한 문화가 스며들게 하여 문화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

 

세한 사항 속초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에서(www.sokchocf.or.kr) 인하거나 속초문화관광재단 문화관광축제팀(033-636-0670)에 문의하면 된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 된다.
    •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 · 유통하여서는 아니 된다. 
    •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 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 된다.

만일, 위와 같은 기술적 장치를 사용한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피해를 당하신 경우  불법스팸대응센터 전용전화(1336)나 홈페이지(www.spamcop.or.kr)의 신고창을 통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