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초점을 받기위한 요소
제목
『속초문화예술TV』와 함께 한 해를 돌아보며 Remind of 2022 SOKCHO
작성자
문화관광축제팀
등록일
2022-12-06
조회수
227

속초문화예술TV와 함께 한 해를 돌아보며

Remind of 2022 SOKCHO



()속초문화관광재단(이사장 이병선)은 속초시민의 폭넓은 문화 향유를 위하여 관내 예술인·단체들의 공연 및 전시 등을 신청 접수 받아 영상 녹화 및 생중계로 송출하는 영상 콘텐츠 제작 지원하는속초문화예술 TV’사업을 2년째 진행하고 있다.

 

속초문화예술TV’를 통해 올해 총 12개의 속초지역 관내 예술인·단체가 다양한 전시와 공연 영상 콘텐츠로 시민들을 만날 수 있었다. 참여 단체는 설악문우회(갈뫼), 속초사자놀이보존회, 뮤직인, 한국국악협회 속초지부, 극단 파람불, 쓰담속초, 앙상블 현, 우나소토 앙상블, 갯마당, 한국공예미술협회(풀묶음미술관), 홍정기, 설악문화예술포럼이다.

 

2022년 한 해 동안 속초문화예술TV’사업으로 제작된 영상은 총 16건으로 누적 노출 수 약 110,000, 누적 조회 수 약 10,000회를 기록하며, 속초의 문화예술 공연의 발자취를 남기기 위해 노력하였다.

특히, 2022년 한 해를 돌아보기 위하여 속초문화예술TV’사업의 결산 영상으로‘Remind of 2022 SOKCHO’를 제작하여 공개되었다. 일년 동안 진행한 문화예술 행사 및 공연을 회상하고, 각 단체 대표자들이 말하는 나에게 속초란?’, ‘앞으로 단체의 행보등의 이야기를 주제로 담고 있다. 속초문화예술TV의 필요성과 예술인·단체는 속초문화예술TV를 통해 영상으로 기록하고 공유하는 것에 감사를 품고 있다.

 

또한,‘Remind of 2022 SOKCHO’영상과 함께 속초시 시승격 60주년 기념 퀴즈 이벤트를 1130일부터 1211일까지 진행하였다. 이번 이벤트에는 약 1500여 명이 참여하였고, 기간 중 리마인드 2022 속초 영상은 약 2,000회의 조회 수를 기록하였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과 당첨 결과는 속초문화 관광재단 공식 채널인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시민의 폭넓은 문화예술 향유를 위해 기록적 가치가 높은 양질의 문화예술을 아카이빙하여 속초문화예술TV를 통해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면서 속초 문화예술인들의 활동을 좀 더 폭 넓은 방식으로 아카이빙 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 문의는 속초문화관광재단 문화관광축제팀(033-636-0670)으로 하면 된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 된다.
    •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 · 유통하여서는 아니 된다. 
    •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 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 된다.

만일, 위와 같은 기술적 장치를 사용한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피해를 당하신 경우  불법스팸대응센터 전용전화(1336)나 홈페이지(www.spamcop.or.kr)의 신고창을 통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