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초점을 받기위한 요소
제목
속초인물수첩 후보자 추천 접수
작성자
문예진흥팀
등록일
2021-04-07
조회수
1175


[속초인물수첩]은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다양한 경험을 갖춘 인물을 발굴하고 이들을 통해 

책을 통한 정보 습득이 아닌 소통과 공감을 기반으로 한 현장 지향의 정보를 전달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더 나아가 영상 제작을 통해 이를 기록하고 보존하여 인적 자원을 통한 도시 정체성을 살펴보고 속초 시민의 삶을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지역에서 활동하는 문화예술종사자 및 청년사업가 10인을 선정하여 영상을 제작하였던  작년에 이어 올해는 더욱 많은 인물을 선정하고 시민 다수가 공감할 수 있는 인물을 추천받아 속초의 정체성과 문화를 드러낼 수 있는 다양한 인물을 담아보고자 합니다.

 

평소 속초시민으로서 혹은 속초를 애정하는 한 사람으로서 지역의 문화 및 일상을 들려 줄 수 있는 인물(혹은 분야)을 추천해주세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쿠폰(30)을 증정해드립니다.

 

지역의 문화 정체성을 확보하고 인물 DB 구축을 위해 시민이 함께 만들어가는 '속초인물수첩'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여기간: 2021. 04. 07.()~ 04.28.()

참여방법: 네이버폼 클릭 후 작성

 http://naver.me/Fca4AcJw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 된다.
    •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 · 유통하여서는 아니 된다. 
    •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 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 된다.

만일, 위와 같은 기술적 장치를 사용한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피해를 당하신 경우  불법스팸대응센터 전용전화(1336)나 홈페이지(www.spamcop.or.kr)의 신고창을 통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