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초점을 받기위한 요소
제목
2022 예술의전당 지역우수공연 극단 파람불 연극 '그날 그날에' 공동 추진
작성자
문화사업팀
등록일
2022-08-08
조회수
1526

 

 

속초문화관광재단(이사장 이병선)에서는 속초시를 대표하는 문화예술 장르인 연극을 전국적으로 알리면서 속초시가 명실상부한 문화예술 도시임을 부각시키기 위해 극단 파람불의 예술의전당 공연을 공동 추진합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인 예술의전당에서는 지난 4, 전국 각지에서 공연 예술 발전에 힘쓰고 있는 단체의 노력과 노고를 응원하고자 ‘2022 예술의전당 지역우수공연 작품 초청 공모를 시행하여 많은 신청단체 중 최종 4개 단체를 선정하였습니다. 강원도에서는 속초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극단 파람불이 유일하게 선정되어 강원도 민간공연단체로서는 최초로 예술의전당에서 공연하는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에 극단 파람불은 오는 812() 오후 730분과 13(), 14() 오후 3시에 총 3회에 걸쳐 실향민의 삶과 애환을 담아낸 연극 그날, 그날에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합니다.

 

실향민이자 극작가인 이반 선생님의 작품으로 점점 잊혀져 가는 실향민의 애환과 고향에 대한 그리움 담은 '연극 그날, 그날에'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공연예매는 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sac.or.kr) 또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확인 바랍니다. (※ 이북5도민(실향민), 강원도민 및 속초시민(재경향후회 포함)은 50% 할인 혜택 등)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 된다.
    •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 · 유통하여서는 아니 된다. 
    •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 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 된다.

만일, 위와 같은 기술적 장치를 사용한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피해를 당하신 경우  불법스팸대응센터 전용전화(1336)나 홈페이지(www.spamcop.or.kr)의 신고창을 통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