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초점을 받기위한 요소
제목
예술의전당에서 ‘속초 연극을 만나 봅세다’ - 속초문화관광재단, 극단 파람불 예술의전당 초청 공연 추진 -
작성자
문화사업팀
등록일
2022-08-08
조회수
258
첨부파일

예술의전당에서 속초 연극을 만나 봅세다

- 속초문화관광재단, 극단 파람불 예술의전당 초청 공연 추진 -

일시: 8. 12.() 19:30 / 13.(), 14.() 15:00 장소: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속초문화관광재단(이사장 이병선)은 속초시를 대표하는 문화예술 장르인 연극을 전국적으로 알리면서 속초시가 명실상부한 문화예술 도시임을 부각시키기 위해 극단 파람불의 예술의전당 공연을 공동 추진키로 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인 예술의전당에서는 지난 4, 전국 각지에서 공연 예술 발전에 힘쓰고 있는 단체의 노력과 노고를 응원하고자 ‘2022 예술의전당 지역우수공연 작품 초청 공모를 시행하여 많은 신청단체 중 최종 4개 단체를 선정하였다.

 

강원도에서는 속초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극단 파람불이 유일하게 선정되어 강원도 민간공연단체로서는 최초로 예술의전당에서 공연하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이에 극단 파람불은 오는 812() 오후 730분과 13(), 14() 오후 3시에 총 3회에 걸쳐 실향민의 삶과 애환을 담아낸 연극 그날, 그날에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한다.

 

극단 파람불 김강석 대표는 연극 그날, 그날에는 실향민이자 극작가인 이반 선생님의 작품으로 점점 잊혀져 가는 실향민의 애환과 고향에 대한 그리움 담고 있으며, 속초에서 살아왔던 그리고 살아가고 있는 실향민의 삶을 보여주는 유일한 연극 작품이다. 우리가 기억해야 하는 역사와 애환을 담고 있는 작품을 서울에서 공연하는 만큼 꼭 한번 관람해보시기를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속초문화관광재단과 극단 파람불에서 마련한 제작비 예산 외에도 예술의전당의 대관료, 각종 부대사용료 면제 혜택과 지역 기업 및 기관단체 그리고 속초시민과 출향인들이 함께 동참한 자발적 후원을 통해 제작비가 마련되어 그 의미와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재단 이병선 이사장(속초시장)전국 최고의 공연장 중 하나인 예술의전당에서 속초의 대표 극단 파람불이 공연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번 공연을 계기로 속초를 비롯한 지역의 우수한 공연작품들이 서울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적으로 다양한 공연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계기가 조성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연 티켓은 R7만원, S5만원, A3만원으로 공연의 특성을 반영해 이북5도민(실향민), 강원도민 및 속초시민(재경향후회 포함)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예술의전당 할인 정책에 따라 다양한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공연예매는 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sac.or.kr) 또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속초문화관광재단 문화사업팀(033-636-0669)으로 하면 된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 된다.
    •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 · 유통하여서는 아니 된다. 
    •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 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 된다.

만일, 위와 같은 기술적 장치를 사용한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피해를 당하신 경우  불법스팸대응센터 전용전화(1336)나 홈페이지(www.spamcop.or.kr)의 신고창을 통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