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초점을 받기위한 요소
제목
속초시, 2020년 실향민문화축제 연기 결정
작성자
공연사업팀
등록일
2020-04-07
조회수
182

속초시, 2020년 실향민문화축제 연기 결정

코로나 19 확산 방지 차원오는 9월 개최 -


□ 속초시는 제5회 실향민문화축제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오는 9월에 개최하기로 최종 결정했다.


□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실향민문화축제 개최 일정에 대해 속초시는()속초문화재단(이사장 속초시장 김철수)과 이북5도민회와 지속 논의해왔다.

□ 앞서 재단은 5월 29일 ~ 31일까지 3일간 축제를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방역에 대한 대책과 전국단위 이북도민회에서 오시는 실향민 1세대 분들의 안전조치 등이 필요하다고 판단개최의 필요성은 타당하지만 부득이 연기하는 것으로 가닥을 잡았다.


□ 코로나 19 감염병 위기경보 '심각상황이 계속 유지되고 있고, 5까지는 피해 여파가 지속할 수 있을 것이라는 판단 하에 오는 하반기 9월 셋째 주에 개최하기로 최종 결정했다.


□ 실향민문화축제는 올해로 5회를 맞는 세계 유일 콘텐츠인 실향민 문화 대표 축제 중 하나로, '바람에 그리는 그리움'이란 주제로 통일과 평화의 메카로 자리 잡는 계기로 삼아그동안 준비한 콘텐츠와 실향민이라는 주제와 더불어 풍성하고 함께하는 축제로 다양하게 구성하여 준비해 나갈 계획이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 된다.
    •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 · 유통하여서는 아니 된다. 
    •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 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 된다.

만일, 위와 같은 기술적 장치를 사용한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피해를 당하신 경우  불법스팸대응센터 전용전화(1336)나 홈페이지(www.spamcop.or.kr)의 신고창을 통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